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자주묻는질문(FAQ)

회원가입할때 입력번호가 다르다고 계속 나옵니다.

회원관리 21,796
정부24에서 실행되는 보안프로그램의 충돌이 발생되는 경우 기재된 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해도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있어 아래내용대로 조치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1. 모든 인터넷창 종료 후

2.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AnySign4PC , touchen key~32bit(또는 64bit)제거, touchen nxkey~32bit(또는 64bit)제거,

3. PC 왼쪽하단 윈도우 시작클릭후 -모든프로그램-internet explore에 마우스 우클릭 하시면 관리자 권한실행 클릭 후 정부24 접속

4. 도구- 인터넷 옵션 - 보안에서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에 *.gov.kr 추가 등록

5. 도구 - 호환성보기 설정 - gov.kr 추가

6. 정부24 메인화면 상단 - 고객센터 - 서비스지원 - 프로그램 설치 확인 - 보안 필수 프로그램 중 -신청정보 암호화 (AnySign4PC)파일 , 키보드 보안(touchen nxkey~32bit) 프로그램을 바로 실행


* 새창으로 정부24 접속을 한 경우에는 pc에 따라 호환성이 제외되는 경우도 있으니, 상단 도구 - 호환성보기 설정 - gov.kr 의 정상 추가 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