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왕조1동은 지난 22일 순천 신협(이사장 윤정구)이 저소득 가구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행복한 집 프로젝트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행복한 집 프로젝트는 신협사회공헌재단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후원을 통해 이뤄지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유해물질 저감효능이 있는 전주한지 벽지와 장판 시공 등의 지원을 통해 저소득 아동가구가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순천 신협은 올해 총 4회 차에 걸쳐 1,200만원 상당의 지원을 하고 있다.
올해 선정된 가정은 한 부모가 5명의 자녀를 양육하는 가구로, 신협 관계자들과 왕조1동 복지기동대원들이 힘을 모아 도배 및 장판 시공을 비롯해 세면대 수리 및 주방 서랍장 설치, 정리 및 청소 등의 지원을 진행했다.
또한, 순천 신협은 온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불 20채(100만원 상당)를 왕조1동행정복지센터에 후원했다.
윤정구 순천 신협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항상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지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손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왕조1동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신협의 도움이 우리 지역의 저소득 가정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 왕조1동 복지팀 (061-749-8589)
6 지난 22일 순천 신협이 이불 20채(100만원 상당)를 왕조1동행정복지센터에 후원했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