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환 지사, 2024 충북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의 날 참석
- 더 나은 세상을 위한 기부 스타들의 선한 영향력에 감사 -
김영환 지사는 23일(수)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2024년 충북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의 날’에 참석하여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는 충북 12호 아너 이민성 회장(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을 비롯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및 가족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남대 대통령기념관에서 개최되었으며, 아너소사이어티의 활동 소개, 혹한기 대비 난방비 지원 성금 전달식, 신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는 1억 원 이상 기부하였거나 5년 이내 납부를 약정한 개인 고객 기부자들의 모임으로 충북은 89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아이앤에스 차태환 대표가 아너소사이어티 충북 90호(전국 3,515호) 회원으로 신규 가입해 행사를 더욱 빛나게 해 주었으며, 또한 모금회에서 난방비 지원 성금 3억 원을 전달 해 다가올 혹한기 대비 도내 취약계층 1,500가구에 따뜻한 온기를 더 할 예정이다.
김영환 지사는 “남을 돕는 것은 곧 자신을 돕는 것이다”라며,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아너분들의 고귀한 실천에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며, “의료비후불제와 일하는 밥퍼 시범사업 등 충북이 걸어가고 있는 새로운 개혁의 길에 아너소사이어티 회원분들의 많은 관심과 도움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 행사가 끝난 후 아너소사이어티 회원과 가족들은 레이크파크 르네상스의 출발점이자 ’대한민국 자연정원‘인 청남대의 아름다운 풍광을 마음껏 감상하고, 대통령기록화 전시관도 둘러보며 청명한 가을날의 여유를 만끽했다.
최신 기관 소식
기관별 서비스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