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입방법
- 역에 대상자 자격을 확인할수 있는 신분증, 복지카드, 유공자증 제시 후 서비스 신청
* 신청방법 : 역방문 - 대상자확인(신분증, 복지카드, 국가유공자증 등) - 신청서 작성 및 제출 - 개인정보 입력 및 활용동의 - 결제 신용카드 정보 등록(원하는 경우)
2. 제공서비스
- 철도고객센터(1544-7788, 1544-8545)로 전화시 상담원 우선연결
- 승차권 대금 결제기한을 열차출발 20분전까지 유보
- 원콜(One-call) : 전화상으로 결제, 발권(전화예약 후 역에서 발권하는 불편 개선)
-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 종합이용안내 - 교통약자배려서비스 - 맞춤형 우대예약>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