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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어디서나민원 팩스민원] 토지 및 농지 관련 신청시 유의사항 안내

어디서나대학민원 작성자: 관리자 | 2022.04.28
어디서나민원 민원창구접수 민원 중 '토지(임야)대장 열람·등본발급 신청'등 토지 관련 민원 신청 및 수수료 설정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1. 민원신청
- 온라인 신청 및 팩스민원 신청 모두 소재지별 신청이
원칙이며 1개 소재지에 대해 발급 부수당 수수료를 설정합니다.

2. 접수기관
- 소재지별 신청이 원칙이나 부득이 기타사항에 여러 소재지를 입력 후
1개 민원접수번호로 신청하는 경우 신청하는 모든 소재지 필지수에 맞게
부수를 설정하여 총 수수료를 확인합니다.

3. 처리기관
- 1개 민원접수번호에 기타사항에 여러 소재지를 신청한 민원을 접수한 경우
수수료 확인 후 수수료가 맞지 않은 경우 취소 또는 처리불가 처리 하시거나
보완보정을 통해 접수기관에 수수료 정정을 요청합니다.

4. 교부기관
- 수수료 정정 없이 처리기관으로부터 전송완료 처리가 됐다면
정부24 헬프데스크 (02-3703-6500, 내선1) 를 통해 수수료 정정을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