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자주묻는질문(FAQ)

지원가능한 프린터인데 ‘지원불가 프린터’라고 나타납니다.

민원발급 37,277
지원가능한 프린터가 민원발급불가 프린터로 확인이 된다면 공유되어 사용하는 프린터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유로 연결하여 사용하는 프린터는 위변조 방지를 위해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프린터가 바로 연결되어 있는 메인 컴퓨터이거나 네트워크Ip로 연결되어 있는 프린터는 인쇄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자리로 이동을 하여 인쇄 진행해 주시고 공유프린터가 아닌 메인pc인데도 민원발급불가로 확인이 된다면 발급프로그램을 삭제 후 다시 설치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