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원정보조회 시 자료가 없다고 나오는 경우>
개명 또는 회원정보상 성명에 공백이 포함된 경우로 [회원정보관리-수정-성명변경]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대원정보조회가 되지 않더라도, 하단에 입력칸이 활성화되면 직접 입력은 가능합니다.
<세대원정보조회 시 팝업창에 로딩이 계속되는 경우>
사이트 이용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추가
- 인터넷 창 상단에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정부24 관련 사이트는 지우고, *.gov.kr만 추가
○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검증(https:) 필요 - 체크 해제
- 인터넷 창 상단에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탭 -> 사용자 지정수준 -> 기타 항목에 혼합된 콘텐츠 표시를 '사용'에 체크
1) 도구 > 인터넷 옵션 선택
2)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선택
3) 정부24 관련 사이트는 지우고, *.gov.kr만 추가
4) 사용자 지정수준 -> 기타 항목에 혼합된 콘텐츠 표시를 '사용'에 체크
○ 호환성보기 설정 변경 적용
- 인터넷 창 상단에 도구 -> 호환성보기 설정에서 gov.kr -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