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신용카드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보안설정에 따른 현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 신용카드사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목록
신용카드사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목록 정보카드사, 오류 유형별추가 URL(팝업창 오픈 오류, 승인시 오류) 정보 제공
카드사 | 오류 유형별 추가 URL |
---|
팝업창 오픈 오류 | 승인시 오류 |
---|
BC카드, 국만카드기타 ISP 계열 은행카드(우체국, 전북은행 등) | *.vpay.co.kr | |
국민카드 | *.kbcard.com | *.lgcns.com |
신한카드 | *.shinhancard.com |
삼성카드 | *.samsungcard.co.kr |
현대카드 | *.hyundaicard.com |
NH카드 | *.nonghyup.com |
하나카드 | *.hanacard.co.kr | *.isaackorea.net |
시티카드 | *.citibank.co.kr |
롯데카드 | *.lottecard.co.kr | *.rocomo.com |
① 팝업창 관련 오류시 "팝업창 오픈 오류", "승인시 오류" 2개 URL 추가
② 결제창 오픈은 정상이나 승인시 오류 발생시에는 "승인시 오류"에 해당하는 URL만 추가 등록
▶ 팝업 결제창 정상 오픈되지 않고 메인창에 호출되는 경우 조치사항
① 브라우져 신뢰사이트에 등록하여 조치함
[도구]-[인터넷옵션]-[보안]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해당 URL 등록후 브라우져 재기동후
결제 진행
② 호환성 보기 설정 해당 사이트 등록후 재진행함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 위 해당 URL 추가후 브라우져 재기동후 결제 진행
③ 기존 캐쉬가 남아 있는 경우 캐쉬 삭제 및 PC 리부팅후 재진행함
[도구]-[인터넷옵션]-[일반] "검색기록" 항목에 삭제 버튼을 통해 캐쉬 삭제후 PC리부팅후 재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