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동 지사협, 마켓세종과 함께한 따뜻한 나눔
- 29일 마켓세종 후원·다정동 직능단체 참여 김장김치 나눔행사 -
세종특별자치시 다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광엽)가 29일 다정동 소재 마켓세종(대표 이은붕)의 후원으로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열었다.
지사협의 특화사업 ‘다정 담은 김치’로 추진된 이번 행사에는 다정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창모), 바르게살기운동 다정동위원회(위원장 서미애), 한국자유총연맹다정동분회(회장 옥치국) 등 40여 명의 봉사자가 함께했다.
올해 다정동에서 처음 열린 김장김치 나눔행사는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켓세종에서 200만 원 상당의 절인배추과 양념을 다정동 지사협에 후원해 그 의미를 더했다.
다정동 직능단체 등이 직접 담근 김장 김치(300㎏)와 수육은 봉사자들의 배달 봉사로 다정동 취약계층 30가구와 가온마을 경로당 9곳에 각각 전달됐다.
김광엽 다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추운 날씨에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함께해 주신 다정동 행정복지센터와 직능단체 봉사자분들께 감사하다”며 “어려운 시기에 선뜻 큰 기부를 결정해주신 마켓세종에도 특별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은붕 마켓세종 대표는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행복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나눔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