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공지사항

정부24 시스템 개선사항 안내('24.11.7.)

새로운 기능 작성자: 관리자 | 2024.11.08

정부24 시스템 개선사항 안내('24.11.7.)


○ SSL 인증서 조직명 노출에 따른 갱신 작업

○ 신청 서식 정부24 UI/UX 표준안 적용(22종)

 -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 발급

 - 통신판매업 휴업·폐업·영업재개 신고

 -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서 발급

 - 주민등록정정(말소)신고

 - 착한운전마일리지

 - 국내거소신고 사실증명

 - 소속공인중개사 또는 중개보조원 고용 신고, 고용관계 종료 신고, 소속공인중개사 인장등록

 - 여권 분실 신고

 - 전기요금 명의변경 신청

 - 행정사 자격증 재발급

 - 보험료 완납 증명원

 - 신문 무료구독 지원신청

 - 지방세 환급 계좌

 - 산재보험 근로자 고용정보 확인서

 - 신용회복지원 확인서 발급

 -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인증서 발급

 - 옥외광고물 등의 표시기간 연장허가(신고)

 - 군인연금수급자 확인서 발급

 - 옥외광고물 등의 표시허가(신고)

 - 옥외광고물 등의 허가(신고)사항 변경허가(신고)

 - 농지취득 자격증명 신청

 - [취업성공패키지]신용회복지원 확인서 발급

 - 방문수령(후불) 선택 시 수수료 현금납부 관련 안내 추가

○ 안방민원 정부24 온라인신청 추진(서울특별시 중구)

○ 건축물대장 발급물 내 문구변경

○ 행정정보공동이용 관련 설문조사 적용

○ 비밀번호 5회이상 실패 시 잠금해제 기능 개선

○ 정부24 폰트변경에 따른 UI개선

○ 정부/지자체 누리집 모바일에서 링크 새창으로 열기

○ 신청서 다자간동의 항목 설정기능 보완

○ 온라인신청 발급물 관련 기능개선

○ 정부24 수수료 환불안내 현행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