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공지사항

[어디서나대학민원] 배재대학교 사무실 이전으로 인한 업무 중단 안내

작업안내 작성자: 관리자 | 2023.12.07
배재대학교 사무실 이전으로 인한 업무 중단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대학 팩스 민원 신청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 2023년 12월 8일 (금)
○ 중단사유 : 사무실 이전으로 인한 중단
○ 중단업무 : 대학 제증명 발급 민원 처리

○ 인터넷 증명 발급 안내
: 배재대학교 홈페이지-배재인-포털시스템-로그인-웹서비스-학부생-증명서 발급(무료)
또는 서트피아 배재대학교(pcu.certpia.com)-로그인-증명서 발급(유료)

※ 2023년 12월 7일 오후 4시 50분 이후의 신청 건은 12월 11일 (월) 오전 9시에 순차적으로 접수되어 처리될 예정입니다.

※ 작업진행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