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81건의 자주묻는질문(FAQ)이 있습니다.
분류 | 제목 | 조회수 |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기간중에 취학대상 아동의 가정이 이사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819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아이가 쌍둥이 입니다. 취학통지서를 어떻게 발급받아야 하나요? | 1,154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취학아동이 이사를 하여 거주지가 바뀌었는데, 취학통지서는 이전 거주지 기준으로 발급되어 있습니다. | 1,675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2017년 이후 출생한 아동의 조기 입학, 또는 2017년 출생 아동의 입학 연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146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아동에 대한 보호자 변경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 2,620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자녀가 취학대상(2017년생)이거나 개명을 한 경우 취학아동명부 열람시 명부에서 누락되어 보이지 않습니다. | 3,058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현재 만 6세인 아동이 있는데 취학통지서가 발급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된 것일까요? | 1,133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정부24 회원만 온라인으로 취학통지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 1,156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발급받을 수 있는 자격 기준은 무엇인가요? | 1,334 |
기타민원 | 정부24에서 본인이 신청하지 않은 주민등록표등본(초본)이 발급되었다는 문자나 이메일을 받았는데 개인정보 도용이 의심됩니다. | 6,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