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연천군 자원새롬센터 창고 및 사무실 확충 공사(전기)
나. 위 치: 연천군 청산면 초대로106번길 125
다. 공사개요: 휴게실 리모델링 및 식당, 회의실 신축 전기공사 1식
라.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180일
마. 추정금액: 금87,604,000원(금팔천칠백육십만사천원)
바. 기초금액: 금76,452,000원(금칠천육백사십오만이천원)
2. 현장설명: 없음(생략)
3. 입찰 또는 개찰의 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 접수개시일시: 2024. 10. 31.(목) 10:00
나. 입찰서 접수마감일시: 2024. 11. 5.(화) 10:00
다. 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5.(화) 11:10(회계과“입찰집행관 PC")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수의(소액) 견적 제출(2인 이상 견적 제출)
나. 단년계약, 청렴계약제 적용, 노무비 지급확인제
5.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조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연천군 내인 업체로서 「전기공사법」제4조에 따라 전기공사업을 등록한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