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3조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하고자 합니다.
1. 용 역 명 : (긴급)2025년도 안산시 민원콜센터 정보통신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2. 발주부서 : 시민협력관 민원콜센터팀
3. 공고방법 : 지정정보처리장치(g2b), 시청 홈페이지
4. 용역개요
가. 용역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까지 [1년]
나. 용역대상 : 민원콜센터 정보통신시스템(H/W 7종, S/W 8종)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금액 : 금119,720,000원(금일억일천구백칠십이만원)
5. 사전규격 공개결과 : 의견 없음
6. 공고기간 : 2024. 11. 28.(목) ~ 2024. 12. 4.(수)
7. 입찰기간 : 2024. 11. 29.(금) 10:00 ~ 2024. 12. 4.(수) 10:00
8. 개찰일시 : 2024. 12. 4.(수) 11:00 / 안산시 입찰집행관 PC
붙임 용역공고문, 과업지시서, 기술지원협약서 각 1부. 끝.
최신 기관 소식
기관별 서비스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