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서비스의 비교정보 제공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권 제고 및 안전·리콜 정보, 가격정보, 피해 예방 정보 등 소비자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죠?
지원형태
정보제공
지원내용
○ 특징 - 비교 공감, 일반비교정보, 소비자 톡톡 등으로 구성
○ 주요 기능 - 비교 공감 : 한국소비자원과 소비자단체가 공정하고 정확한 시험 및 조사를 통해 제공하는 제품의 비교정보로서「개요·시험결과 · 제품별 특징 · 구매가이드」등으로 구분하여 제공 - 일반비교정보 : 상품, 서비스, 가격 피해 비교 정보 등 제공 - 소비자 톡톡 : 소비자 참여형 평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