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81건의 자주묻는질문(FAQ)이 있습니다.
분류 | 제목 | 조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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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신청 | 우편수령으로 민원을 신청하였는데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 12,023 |
민원신청 | 상호,법인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1,215 |
민원발급 | 최근에 프린터를 새로 구매하였는데, 발급불가로 출력이 불가능합니다. | 37,713 |
민원발급 | 대학민원 신청 시 회원정보의 연락처를 수정 후 이용하라고 확인됩니다. | 15,235 |
기타민원
건축물대장 |
건축물대장 신청 시 "자치단체 담당자가 건축물대장을 확인중 입니다(전수대사). 해당자치단체에 전수대사 상태를 확인하여 주십시요." 메시지 | 25,061 |
민원발급 | 우편수령으로 신청한 민원사무를 취소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16,921 |
민원발급 | 주소검색, 수령방법 등 클릭 시 인터넷 창이 중복으로 뜹니다. | 21,420 |
민원발급 | 수수료 면제 또는 감면민원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 73,946 |
민원발급 | 인쇄된 용지에 'PCL XL Error ...' 메시지만 인쇄가 됩니다. | 9,224 |
민원발급 | 윈도우7,64bit 발급프로그램설치방법 | 7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