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81건의 자주묻는질문(FAQ)이 있습니다.
분류 | 제목 | 조회수 |
---|---|---|
민원신청 | 민원신청서 작성 시 신청인 정보가 수정되지 않습니다. | 31,564 |
민원신청
회원관리 |
정부24에서 주소입력 시(회원가입 또는 비회원로그인 시) “건물번호”까지 입력해야 하는지? | 16,099 |
민원신청
회원관리 |
정부24에 가입된 회원 주소정보를 일괄로 도로명주소로 변경해 주지는 않는지? | 14,883 |
민원신청 | 자신의 도로명주소를 모르거나 건물번호를 알고 싶을 때 또는 현재의 도로명에 해당하는 지번주소를 알고 싶거나, 아파트명만 알고 도로명을 알지 못하는 경우 때 찾을 수 있는 방법은? | 64,204 |
민원신청 | 이전주소(지번주소)로 민원신청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 28,883 |
민원신청 | 정부24 이용시 꼭 도로명주소만 이용해야 하나요? | 15,229 |
민원신청 | 정부24에서도 도로명주소로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 12,438 |
민원발급 | 문서출력 클릭 시 "[http:(3)손상된 문서이거나 열수없는 파일 입니다]" 메시지가 뜹니다. | 35,828 |
환경설정 | 원격지원 예약 후 서비스 시간에 전화를 받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 7,951 |
환경설정 | 신청 가능한 민원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 21,751 |